본 홈페이지(이하 “회사”라고 합니다)가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(이하 '서비스'라고 합니다.)를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(이하 “본 홈페이지”이라고 합니다.)를 통해 서비스 이용자(이하 “이용자”라고 합니다.)에게 제공할 때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그 법적인 책임의 한계를 고지합니다.

2. 서비스 운영 책임

회사는 웹사이트 서비스 이용약관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타인의 권리를 존중하며 이에 위반되는 사항이 없도록 노력합니다. 또한, 이용자 중 이를 위반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에 제한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. 

3. 서비스에 대한 책임

 

- 이용자는 자료에 대한 신뢰 여부가 전적으로 이용자의 책임임을 인정합니다.

- 웹사이트는 자료 및 서비스의 내용을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으며, 필요에 따라 개선할 수는 있습니다.

- 웹사이트를 통하여 인터넷을 접속함에 있어 이용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접속하시기 바랍니다.

- 웹사이트는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타인의 권리를 존중하며, 사용자들도 마찬가지로 행동해 주시길 기대합니다.

- 어떠한 경우에도 웹사이트는 서비스 자료 및 관련하여 직접, 간접, 부수적, 징벌적, 파생적인 손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- 웹사이트를 통해 일부 사람들이 불쾌하거나 부적절 하다고 여기는 정보가 포함되어 있는 사이트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.

- 웹사이트는 자료에 열거되어 있는 사이트의 내용을 검토하려는 노력과 관련하여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.

- 또한 웹사이트는 자료에 열거되어 있는 사이트상의 자료의 정확성, 저작권 준수, 적법성 또는 도덕성에 대해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- 웹사이트는 필요한 경우 그 재량에 의해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위반하는 사용자에 대하여 사전 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 제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

- 제휴업체 등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질문과 불만에 대하여는 해당 업체 등에 직접 연락을 취하시기 바랍니다.

- 웹사이트는 업체의 활동, 상점에서 제공되는 상품이나 서비스, 또는 게재되는 내용, 개별 서비스 업체로의 접속 또는 접속 불능으로 인한 어떠한 손해, 손실, 상해 등 이용자와 입점 업체간에 행하여지는 거래에 대해서 명시적으로 어떠한 책임이나 의무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.

-본 홈페이지은 개인 고객들께 대출업체를 무료로 정보를제공하며 이용자업체들간 직접거래가 이루어지며 민.형사상책임은 이용자와 대출업체에 있으며 본 홈페이지에서는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